【 앵커멘트 】<br /> 8월 초 본격적인 휴가철이지만, 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은 거의 없죠.<br /> 국내에서는 장마가 길어지면서 사람들이 비를 피해 쇼핑몰로 몰렸습니다.<br /> 쇼핑몰에서 휴가를 보낼 수도 있거든요. 이혁근 기자입니다.<br /><br /><br />【 기자 】<br /> 콘서트홀이 있던 백화점 맨 위층입니다.<br /><br /> 특별히 상품을 파는 공간도 아닌데 사람들로 북적입니다.<br /><br /> 안으로 들어가니 편안하게 앉아서 영화도 보고 쉴 수 있는 정원이 나옵니다.<br /><br />▶ 스탠딩 : 이혁근 / 기자<br />- "구매 영수증이 없어도 누구나 입장 가능해 평일에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입니다."<br /><br />▶ 인터뷰 : 최은민 / 경기 성남시 하대원동<br />- "해외느낌도 나고 휴양지 같은 느낌이 나서 아이들이 좋아하고 저희도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."<br /><br /> 백화점 측은 하루 2~3천 명이 힐링카페를 찾을 정도로 인기라 매출도 자연스럽게 늘었다고 밝혔습니다.<br /><br /> 아울렛에는..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