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rprise Me!
♨손주 양육을 두고 부딪힌 서분례 고부♨ “어머니 치맛바람 때문에 제가 힘들었어요!” VS “내가 다 키운 거나 마찬가지지!”
2020-12-05
2
Dailymotion
♨손주 양육을 두고 부딪힌 서분례 고부♨ “어머니 치맛바람 때문에 제가 힘들었어요!” VS “내가 다 키운 거나 마찬가지지!”
Please enable JavaScript to view the
comments powered by Disqus.
Related Videos
(며느리 억울) 며느리 수고는 생각도 안 하시고 아들 편만 드는 어머니 “요리하는 사람의 수고는 없는 거예요?”
근육질 닭 떼 앞에서 쫄아버린(?) 서분례 며느리! 닭 잡아 오라는 미션에 울상 “쟤를 어떻게 잡아요, 어머니ㅠㅠ”
(며느리 억울) 민지영이 시어머니께 숨겼던 비밀은?! "어머님 아들이 잘못한 거예요!"
[선공개] 손주 육아법을 두고 폭풍 잔소리하는 김한국에 할 말 다 하는 며느리? "육아에 참여 안 하셨잖아요!"
※깜짝 전화 연결※ 그 사건(?)에 대한 오해와 진실! 선우은숙 며느리 “손짓한 건 아들인데 저한테...(억울)”
손주 없어도 괜찮다며 며느리 위로하다가 식빵(?) 찾은 시어머니! 스튜디오가 초토화된 사연은?
귀한 아들 청소시키는 며느리에 화난 오정태 어머니! 며느리 백아영에게 한마디? "네가 오늘 한 게 뭐 있어?"
※눈물 폭발※ 서로만 챙기는 모자 사이에서 서러움 터진 며느리 이시은 “제가 낄 데가 없어요”
맛있는 거 먹을 때 며느리 차별하는(?) 오정태 어머니?! "다가오는 남편 생일에도 아들만 부를 생각이다"
이 하얀가루가 곶감 맛의 포인트였다! (๑´ڡ`๑)
Buy Now on CodeCanyon